빌리지 봉안당 | Village
- 반려가족을 위한, 하늘 아래 가장 안전한 공간, 하늘소풍 빌리지 봉안당은 오직 반려가족만을 위하여 독립적인 구조로 설계된 반려동물 전용 봉안 시설입니다.
- 빌리지(Village)는 고요하고 평온한 무지개다리 너머의 작은 마을을 의미합니다.
- 우리 아이에게는 새로운 공간에서, 새로운 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아 나갈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이자 반려가족에게는 행복했던 순간을 오래도록 기억하기 위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.
- 설계 단계부터 건축, 지속적인 관리에 이르기까지 안전함을 가장 우선하며 반려가족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내어 준비한 안식처입니다.
- 본관 천장의 채광 유리는 자연 그대로의 햇살이 봉안 시설 전체를 품을 수 있도록 건축 단계에서부터 세심하게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.
- 단순히 채광을 위한 창의 역할을 하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곳 하늘소풍에서 모든 채비를 마친 우리 아이가 무지개 다리 너머 안식의 공간 빌리지(Village)까지 무사히 도착할 수 있도록 따스한 빛으로 안내자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- 하늘소풍 빌리지의 봉안 시설은 내수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편백나무 원목을 사용하여 수작업으로 제작되었습니다.
- ‘변하지 않는 사랑’이라는 편백나무가 가진 의미와 함께, 아이가 어떤 장소에 있어도 변하지 않는 반려가족 간의 애틋한 마음을 간직하고 있습니다.